본문 바로가기

[망원동] 甲(갑) - 진짜 맛동산이네

by ichirich 2022. 7. 25.
반응형

망원동에 위치한 甲(갑)

가게 내부가 그리 크진 않지만 분위기가 괜찮았다

 

기본 찬으로 나온 두부

두부 위에 직접 만드신 양념을 얹으셨다.

내 맛은 아니었다.

 

먼저 시킨 조아하백주

점도가 제법 있는 편이라 목 넘김이 살짝 걸쭉하다. 향은 역시 백주답게 향긋하니 오래 남는다.

 

나의 사랑 마파도푸

평소에 먹는 마파두부 양념 맛과는 조금 다른 맛이었다ㅎㅎ

 

맛동산

생긴 게 리얼 맛동산이다. 근데 맛도 맛동산이다ㅎㅎ

 

시원하게 고수랑 오이 곁들어 주었다.

 

혁명소주

정치색 물씬 풍기는 혁명소주. 마시면 잡혀 갈 것 같이 생겼다.

먼저 마신 조아하백주보다 상큼하고 점도 낮아서 먹기 편했다. 연태와 비슷한 맛과 식감이다.

 

술과 적당한 중국 음식 시켜놓고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은 술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