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안덕] 한와담 - 제주도 한우와 맥캘란 넘버4

by ichirich 2022. 5. 8.
반응형

제주도에서 끝판왕 음식에 끝판왕 술을 먹었다.

평생 이렇게 살고 싶다.

 

끝장나는 숙소 하다인제주에서 맥캘란이 위엄을 뿜어내고 있다. 정은이 친구 부부가 같이 먹자고 가져온 술이다. 덕분에 좋은 술 먹어보았다ㅎㅎ

정은이는 맥캘란 넘버4와 깔맞춤을 했다.

 

숙소 추천하는 글은 아니지만 안덕면에 있는 하다인제주 에어비앤비 시설 정말 정말 좋다.

나중에 또 갈 거다.

 

직원분들이 능숙하게 안심부터 잘 구워주신다.

 

소고기는 첫 점 먹었을 때의 그 풍미가 참으로 감동스럽다.

 

안심 이후로, 등심, 살치살 등등 다양하게 설명해 주시고 구워주셨다.

한우의 부드러움에 정신을 잃을 것만 같다.

 

함께 곁들인 맥캘란 넘버4.

초콜릿 마냥 부드럽게 술술 잘 넘어간다.

맛도 맛인데, 향이 달달하고 묵직하게 밀고 들어오는 매력이 있다.

 

일반 한우로 시키면서 흑우 하나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고기 씹는 맛이 흑우가 더 강하게 났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한우가 더 부드럽고 맛있었다.

제주도 한우가 먹고 싶다면 안덕 한와담에 가보도록 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