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수역] 금돼지식당 - 삼겹살보단 등목살

by ichirich 2021. 12. 30.
반응형

핫하디 핫한 금돼지 식당이다
대략 50분 정도 웨이팅했다ㅎㅎ 많이 안 한 편인가


삼겹살n눈꽃목살
도마에 나온 모습이 멋지다
역시 좋은 고기라 좋게 나오는구나 싶다

굽기 시작했다

색깔에서 확실히 좋은게 느껴진다ㅎㅎ


구워주시는 직원분이 바싹 익히는 스타일인지 바싹 익혀주셨는데 맛이 괜찮았다. 살짝만 덜 익혀도 부드럽고 괜찮을것 같다ㅎㅎ

 

등목살
이게 진짜배기였다. 삼겹살에 가려서 덜 유명해진거 같은데 이게 존맛탱이었던 것이다



찌개도 시켜서 밥이랑 마무리 지었다


사실 그렇다.
삼겹살은 맛 없기가 힘들다. 넷플릭스 <삼겹살 랩소디>에 나오는 것처럼 그냥 한국인의 소울푸드이기 때문에ㅎㅎ 지금까지 먹은 삼겹살을 떠올려 봐도 맛없는 집이 잘 안떠오른다

그래서 내가 생각하는 금돼지식당은…이렇게 까지 줄서서 먹어야할 맛인가란 생각이 든다. 물론 내 개인적인 생이다.
인기많은 맛집이고 좋아하는 분들 많은거 알고 있는데, 이렇게 긴 웨이팅을 감내하고 먹기엔 서울에 맛있는 삼겹살 집이 너무 많다!

혹시 다음에 또 가게되면 등목살만 먹을거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