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정부] 오뎅식당 - 부대찌개 대 만족

by ichirich 2022. 6. 15.
반응형

당근 하러 청학리에 갔다가 정은이가 부대찌개 먹고 싶다 하여 간 오뎅식당.

이미 tv, 유튜브에 많이 소개가 되었던 집이라 기대가 많이 됐다.

그리고 난 기본적으로 부대찌개를 꽤나 좋아하는지라 중간만 해도 만족할 거라 생각했다ㅎㅎ

 

널찍한 부대찌개용 냄비에 알차게 나온다.

보글보글 끓으면 냄비를 열고 잘 저어주면 된다. 애매하면 가만히 두자. 직원분이 친절하게 다 해주신다.

 

역시나 존맛탱이었다ㅎㅎ

라면사리 보니 오뎅식당 자체 브랜드가 찍혀있었다. 밀키트 사업도 하시는 것 같은데, 사장님 부럽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