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신혼집에 들어갈 소파 고르기(키코디자인, 마브스튜디오, 탈로리피)

by ichirich 2024. 1. 15.
반응형

 

3개로 좁혀진 소파 후보

 

 
1. 키코디자인
CAPELLA 4 seater GOLD Label

층층이 쌓인 등받이와 손잡이 부분이 매력인 가죽 소파.
만약 이 소파로 고르게 된다면 좀 더 관리가 쉽고 진한 가죽으로 교체하고 모듈을 하나만 선택할 예정이었다. 또 다른 소파에 비해 길이가 짧으므로 모듈 하나의 길이를 약 1800까지 늘려서 주문할 예정이었다.

 
 

 
2. 마브 스튜디오 
멜로박스 4인 패브릭 소파(스툴형)

지금까지 둘러본 소파 중에 가장 리즈너블한 가격대에 나쁘지 않은 품질과 디자인을 보여준 소파.
패브릭 색깔, 재질, 모듈 선택 등 커스터마이징도 적극적으로 할 수 있을 만큼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한 소파였다.
 
 
 

3. 탈로리피 
플랫폼 소파

정은이가 정신을 잃은 그 소파.
사진 속 소파의 면이... 지금 찾아보니 '크바드라트'인것 같다. 겉으로 보이는 저 실밥 촘촘하게 엮인 면이 상당히 고급지고 우아하다. 저 '크바드라트' 면으로 선택하면 마브 스튜디오 소파 하나 가격이 추가된다...
 
 
가구의 세계에선 가성비가 없다고 한다.
예쁘면 비싸다...
 
 
 
 
 
 
 
장고에 빠진뒤,
 
결국 우리가 계약한 소파는
 
 
 
 
 


 
 
 
 
 

키코디자인 성수점에서 팔고있는 신제품 소파. 이름 모름. 상당히 예쁨. (키코디자인 인스타그램 펌)


키코디자인의 이름 모를 저 녀석!!!
가죽 관리도 제법 쉽고 광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아주 고급지다. 키코디자인 공식홈페이지에도 아직 안 올라온 따끈한 소파인데 앉는 부분을 저렇게 세 단으로 나누고 봉제선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다른 가죽 소파에 비해 심심하지 않은 느낌이고 특히 저 가죽과 상당히 매칭이 잘 되는 게 좋았다.
 
CAPELLA 4 seater GOLD Label 원래 이 제품 사러 성수점 방문한 건데, 저게 갑자기 등장해서 뇌를 지배했다.
그래서 예산을 생각보다 많이 초과했다. 하지만 인생이란 무엇인가 인생은 소파다.
주말에 10시간씩 소파에 앉고 누워서 뽕을 뽑으면 되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